The smart Trick of 오버워치핵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오버워치핵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사실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와우에서도 그랬다. 양학을 하든 저렙학살을 하든 그건 유저들이 알아서 할 일이니 잘들 노십쇼 했었다. 채팅 욕설 등도 다 있었다.
휴머나이저 오토에임을 쓴다는 소문이 있을정도로 티도 잘안납니다 설정만 잘하면
그러면 우리는 핑을 낮춰야 하는 노력을 해야 핵쟁이들을 안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핑을 낮추는 외부 프로그램을 쓰기도 그렇고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리플레이와 데스 캠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데스 캠과 리플레이 기능은 유저들을 위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유저들이 블루홀에 실망한 채로 게임을 떠나는 악순환이 진행중이다.
이후에도 전세계적으로 핵 툴들을 총망라해 검거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한다. 분석팀에서는 포인터/메모리 가상화, 코드 암호화, 섹션 서플 등의 기술을 사용하며 지속적인 분석을 통해 대응중이며, 분석 팀과 머신러닝 팀이 통계, 로그, 프레이 패턴을 분석해 새 기술을 개발중이라고 한다.
물론 나를 죽인 적이 배그 핵쟁이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데도 가장 좋은 시스템이 데스 캠과 리플레이지만 이를 비활성화하면서 핵을 오히려 덜 만나면 더 좋은 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배틀그라운드핵 최근에 패치 내용에서 말한 핑에 따른 매칭 풀 시스템에 의해 핵과의 만남이 적어질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상대 정글러의 루트를 파악할수있고 혹은 아군 정글을 카운터치는지 확일할수있습니다
(국내기사) 중국 핵 개발자들은 아예 캐릭터 이름을 사이트 주소나 메신저 아이디 등으로 지어서 리더보드를 장악해서 핵을 홍보한다고 한다. 브렌던 그린이 밝힌 바에 따르면, 중국이 핵프로그램 개발 및 사용의 온상이 되긴 했으나, 모든 중국인이 핵을 쓰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므로 접속을 통제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 하였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브렌던 그린이 중국의 핵 유저들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지 않는 한 서버 분리는 절대 이루어지지 않을 듯하다. 이에 유저들은 특정문구로 중국 지역락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자세한 사항은 중국 지역락 운동 참고.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올해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은 단연 배틀그라운드다.
메모리핵은 다소 숙련된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어야만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이나 해외의 커뮤니티에서 소스들이 널리 퍼지는 바람에 조금만 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수준이 되고 말았다.